국내 RPA 도입 전문기업 (주)케이에스씨앤씨(KS C&C)가 'RPA도입 확산, 이제는 고민하지 말자'를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
(주)케이에스씨앤씨가 주최하고 한경웨비나우가 주관하는 이번 웨비나는 오는 13일 한경웨비나우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RPA 도입을 통해 업무효율성 증대 및 디지털전환에 집중하는 기업은 물론 RPA 도입을 앞두고 있는 기업 및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RPA도입 및 확산 과정시 발생할 수 있는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자리다.
이번 웨비나는 김석진 케이에스씨앤씨 DX사업부문장·RPA사업부문 총괄, 박찬희 케이에스씨앤씨 TS팀장·자동화솔루션 개발 TF팀장이 발표자로 나선다. △자동화 대상업무 선정 방법, △내부 직원 역량 향상을 위한 교육 진행 방법, △개발된 자동화 프로세스에 대한 효과적인 유지보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스페셜 오퍼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케이에스씨앤씨는 디지털 트랜드에 발 맞추어 고객의 디지털 전환 동반자로서 2005년 창립 시부터 현재까지 기업 혁신에 필요한 기술을 고민하고 연구하고 제시해 온 회사로 사람과 기업에 디지털 기술을 통한 편안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지털 융합전문가라는 미션과 비전하에 RPA와 AI에 기반한 기업 프로세스 자동화와 데이터 사이언스에 기반한 신용 분석·평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발표자로 참여하는 케이에스씨앤씨 김석진 부문장은 "RPA를 도입하고 싶은 기업, 업무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싶은 기업이라면, 케이에스씨앤씨에서 제공하는 웨비나에서 RPA 도입부터 내부 직원 교육 및 유지보수까지 관리 가능한 프로세스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케이에스씨앤씨는 웨비나 참가 신청자 및 설문 참여자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을 증정하며, 웨비나 참가자 대상으로 RPA 관련 온·오프라인 교육 및 컨설팅 제공 서비스 등의 스페셜 오퍼링 이벤트도 진행한다. 웨비나는 한경웨비나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