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아마추어 골프대회 참가자 모집

입력 2023-09-06 14:02
-제 2회 엔페라 듀오 챔피언십, 10월16일 개최

넥센타이어가 아마추어 대상 골프대회 '엔페라 듀오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엔페라 듀오 챔피언십을 신설했다. 이번 대회는 2회째다. 오는 10월16일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더스타휴 골프앤리조트에서 열리며, 9월6일부터 10월2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넥센타이어 홈페이지 내 대회 참가자 모집 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3세 이상의 아마추어 골퍼 누구나 2인 1조로 참가 가능하다.



넥센타이어는 다양한 시상품과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다. 성적에 따라 타이어 교환권,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프로암 참가권, 골프 용품 등이 주어진다. 또한, 세인트나인, 보이스캐디, 젠하이저, 까스텔바작 등이 후원사로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세인트나인의 X, W, Q, ES 블랙/골드를 공식지정구로 사용한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골프와 연계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다각화하고 있다. 2013년도부터 KLPGA 넥센-세인트나인 마즈터즈 대회를 후원하고 있으며, 지난 4월에는 타이어 구매자 대상 넥스트레벨 골프데이를 개최한 바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브리지스톤, 타이어 경량화 기술 확대

▶ 스텔란티스코리아, 지프 강서 전시장 이전

▶ [2023 IAA]폴스타, 디자인 공모전 우승작 '폴스타 시너지'

▶ [人터뷰]"미쉐린코리아 성장 비결은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