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밸류의 화장품 브랜드 '바이옴 액티베이트'가 신제품 '바이옴 액티베이트 에버래스팅 립무스'를 7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마스크를 착용하거나 물놀이를 즐길 때에도 번짐 없는 초밀착 발색을 실현하고 입술에 수퍼프루프 필름을 형성하여 여름 휴가철에도 깨끗한 메이크업을 지속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시어버터의 오일 컴플렉스를 비롯한 7가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하여 입술을 보습하고 건강하게 가꾸는 데에도 신경을 썼다. 강렬한 체리빛 '시크레드' 컬러부터 차분한 분위기의 '레드브릭'까지 총 6종의 컬러로 때로는 시크하게, 때로는 우아하게 연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화장을 하고 일상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한 완벽한 해결책을 제시한다는 자신감으로 광고카피 역시 '단언컨대 묻어나지 않는다'로 정했다”며 “미세분산 롤러 테크놀러지를 적용한 '에버래스팅 립무스'는 한 번의 터치로도 풍부한 컬러와 생동감 있는 표현을 가능하게 한다”고 밝혔다. 또한 입술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매끈한 매트 텍스처를 선사하며, 일상 생활 속에서도 입술이 건조하거나 각질 부각이 없는 아름다움을 유지시켜 준다고 전했다.
바이옴 액티베이트는 피부 생태계를 연구하는 브랜드로 동물성 원료와 동물실험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바이옴 액티베이트의 신제품 '바이옴 액티베이트 에버래스팅 립무스'는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