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및 시승 행사 마련-브랜드와 제품 소개
폴스타코리아가 전국 4개 지역에서 '투 온 투어'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8월3일부터 10월8일까지 열리는 투 온 투어는 폴스타가 소비자 일상으로 찾아가 전기 퍼포먼스 5도어 패스트백 '폴스타 2'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전시 및 시승 행사다.
100% 온라인 판매 방식을 갖춘 폴스타는 오프라인에서의 지속적인 소비자 접점 강화를 통해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다. 지난해 4월 이후 현재까지 16번의 투 온 투어를 통해 약 19만 명의 사람들을 만나고 2,500회가 넘는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투 온 투어 역시 백화점과 복합쇼핑몰 등 잠재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자주 방문하는 곳에서 진행한다. 8월3일부터 6일까지 '롯데백화점 동탄점'을 시작으로 9월6일부터 10일까지는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진행한다.
또 8월10일부터 9월10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 9월11일부터 10월8일까지 '현대백화점 대구점'에서는 시승과 전시 외에 차 출고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등 해당 지역 소비자들에게 더욱 깊이 있는 브랜드 및 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형태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투 온 투어의 시승 신청은 폴스타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과 현장 접수 모두 가능하다. 폴스타 스페셜리스트가 동승해 차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제공한다.
한편, 폴스타 2는 스칸디나비안 미니멀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비건 인테리어가 특징인 전기차다. 이와 함께 티맵(TMAP)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417㎞의 넉넉한 주행거리(롱레인지 싱글모터 기준), 5,490만 원부터 시작하는 가격 등 합리적인 상품성을 갖췄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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