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0% 수리비 지원, 수해 발생 지역 긴급출동 제공
GM한국사업장이 쉐보레 브랜드 제품을 대상으로 수해 피해차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자차 보험 미가입자를 대상으로 한다. 수해 피해차가 쉐보레 서비스센터에 업고하면 수리비를 최대 50% 지원한다. 또한, 수해 발생 지역에는 방문 서비스 캠페인을 운영해 긴급출동, 무상 점검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회사는 휴가철을 맞아 무상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인천,, 대전, 광주, 부산 등 전국 9개 쉐보레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추진하며, 쉐보레 제품 보유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소비자들은 엔진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컨 필터, 자동변속기 오일, 브레이크 오일, 배터리, 타이어(공기압/마모도),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암/블레이드) 등 총 8개 항목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한편, GM한국사업장은 휴가철 기간동안 쉐보레 종합 상황실과 자동차 고장 또는 교통사고 발생 시 지원을 위한 긴급출동반을 운영할 예정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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