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말까지 무상 견인 및 딜리버리 서비스 제공-자차보험 미가입자 대상 수리비 30% 지원(부품)
폭스바겐코리아가 장마철 침수피해를 입은 소비자를 위한 지원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회사는 침수 피해로 운행이 불가능한 상태의 차를 대상으로 무상 견인과 무상 딜리버리, 수리기간 중 발생하는 교통비(5만원 한도)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자차보험 미가입자를 대상으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침수 피해차 수리 시 피해에 따른 수리비 30%(부품)을 지원한다.
이번 지원 서비스는 오는 8월 말까지 전국 33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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