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타이어 보증 혜택 늘린 '마이콘티넨탈' 앱 출시

입력 2023-07-03 13:40
-타이어 등록 서비스 및 1년 무상보증 제공-8월31일까지 콘티넨탈 타이어 4본 구매 및 장착 후 타이어 등록 시 5만원 주유권 증정

콘티넨탈이 자사 타이어 구매자를 위한 '마이콘티넨탈' 앱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마이콘티넨탈은 콘티넨탈 타이어 정품 등록 서비스 및 1년간 무상보증 혜택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소비자는 앱에 등록된 160여 개의 공식 인증 대리점에서 구매한 콘티넨탈 타이어를 정품 등록할 수 있다. 2본 이상 등록하면 자동으로 무상보증 플랜에 가입된다. 무상보증 플랜은 타이어 손상이 발생할 경우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서비스다. 앱을 통해 손상 접수를 하면 구매일로부터 1년, 주행거리 1만㎞ 이내 조건 충족 시 등록된 타이어 2본당 1본에 한해 1:1 보상을 지원한다.



무상보증 플랜 참여 희망자는 마이콘티넨탈 앱 내 지정 대리점에서 콘티넨탈 승용 타이어 구매 및 장착 후 앱에서 타이어를 등록하면 된다. 타이어 2본 구매 시 GS 칼텍스 주유권 2만원권, 4본 구매 시 주유권 5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는 콘티넨탈 브랜드 제품에 한해 가능하며, 밴, 컴포트콘택트 AS 및 윈터 타이어는 대상이 아니다. 프로모션은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수입차 업계, 휴가철 맞아 서비스 캠페인에 집중

▶ 티머니, 티머니GO 마일리지 영역 넓혀

▶ 다임러트럭코리아, 2023 여름 서비스 캠페인 운영

▶ 마세라티, MC20 기반 레이싱카 'GT2'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