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컬쳐팩토리, ‘아임우나우’로 올해 해외 10여개국 진출

입력 2023-07-03 16:08
수정 2023-07-03 16:10
뉴컬쳐팩토리가 올해 전 세계 10여개 국가에 자사의 화장품 브랜드 아임우나우의 진출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2022년 설립된 뉴컬쳐팩토리는 슬로우 뷰티를 표방하는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임우나우를 런칭, 국내외 주요 온라인 채널에 입점시켜 판매하고 있다.




아임우나우는 지난 5월 코리아 브랜드 엑스포인 오세아니아(Korea Brand Expo in Oceania)에 참가해 오세아니아 진출에 성공했다. 아임우나우는 또 동남아시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에서 판매되고 있고, 7월부터는 정식 수출 인허가를 통해 일본 주요 온라인 채널인 라쿠텐과 큐텐재팬에서 일본 소비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