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동 하이엔드 APT ‘파세지아타’ 분양

입력 2023-06-12 09:00
하이엔드 주거 시설 방배 ‘파세지아타’가 분양에 들어갔다. 건축규모는 총 27세대 규모,단층 23세대, 복층 4세대이며 지하 2층, 지상 7층이다.

파세지아타는 강남 업무지구로 이동이 편리하고, 서초동에 설치된 경부고속도로의 교차로를 이용하면 서울과 경기권을 자유롭게 오갈 수 있다는 교통 편리성을 갖추고 있다. 2호선 방배역 1번출구에서 350m내 자리하여 대중교통 등의 이용이 편리하다.

강남8학군의 교육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어 자녀를 둔 학무모들이 선호하는 입지다.

서울 도심 속 휴양림인 우면산이 600m거리에 자리잡고 있다. 매봉재산, 서리풀공원도 도보 7~8분거리에 있다.

특히 파세지아타는 서울의 랜드마크 문화시설과 근접해 있다. 국립국악원, 예술의전당,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같은 문화공간이 약 1.5km, 도보 약 25분이면 이동 가능하다.

파세지아타는 단 27세대로 구성된 멤버십 단지로 프라이빗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한다. 높은 층고와 광폭거실, 마스터룸특화, 다락(일부세대), 원목마루 마감, 하이엔드 주방가구 설치등이 특징이다.

세대별 주차는 약 2.5대까지 가능하다. 특히 지하 주차장과 연결된 로비는 가까운 산책로, 공원, 문화 공간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파세지아타는 신영그룹 소속 신영씨앤디(구 신영걸설)가 처음 선보이는 하이엔드 주거 상품이다. 예약제로 운영하는 강남구 소재 파세지아타 갤러리를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