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투스, '아에르 하프 AD 마스크' 내놔

입력 2023-05-24 13:53
수정 2023-05-24 13:54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를 운영하는 씨앤투스는 호흡이 편안하고 착용감이 가벼운 '아에르 하프 AD 마스크'를 24일 출시했다.

신제품은 필터 전문기업 씨앤투스의 기술력을 집약한 비말 차단 마스크다. 에어MB필터를 적용한 3겹 레이어가 비말을 통한 각종 세균이나 감염원을 막아준다. 아에르 스탠다드 KF94 제품 대비 70% 더 편안한 호흡이 가능하다.

무게는 3g으로 스탠다드 제품보다 1.6g 가벼워 더운 날씨에도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자외선(UV) 차단 효과도 갖췄다. 코티티(KOTITI) 시험연구원 안전 기준 검사에서 인증기준을 넘어선 성능을 기록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도 받았다.

'아에르 하프 AD 마스크'는 아에르만의 시그니처 라인을 유지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했다. 코와 닿는 부분에는 부드러우면서도 밀착력이 높은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김서림을 방지한다. 귀 부분은 신축성 있는 밴드를 적용해 착용감이 좋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10개입으로 판매된 기존 제품과 달리 25개입으로 구성됐다.

아에르 관계자는 "아에르 하프 AD 마스크는 필터 기술력을 집약해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고 안전한 야외활동을 할 수 있게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