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자동차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에 더 뉴 QM6 퀘스트를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도시횟집은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이태곤, 김준현 등 멤버 5인의 횟집 도전기로 홀 매니저로 윤세아가 합류했다. 직접 잡은 물고기로 자연산 회, 매운탕, 생선구이 등의 요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르노코리아는 낚시와 횟집 영업을 함께하는 프로그램 특성상 이동이 많고 짐을 많이 싣고 달리는 것을 고려해 QM6 퀘스트를 지원했다. 횟집 영업 준비 중 QM6 트렁크 공간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는 모습도 방영됐다.
앞으로 방영될 회차에서도 시장에 장을 보러 가거나, 낚시도구를 싣고 출조에 나서는 등 QM6 퀘스트 특유의 넓은 적재 공간을 활용해 일상과 레저를 넘나드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의 성격을 다양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르노코리아 관계자는 "이동이 많고 업무와 휴식을 완벽히 구분하기 어려운 일상에 넓은 적재공간으로 업무를 지원하고 편안한 승차감과 편의장비로 여유를 제공하는 QM6 퀘스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며 "낚시, 캠핑 등 레저활동에서도 편리한 전천후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 뉴 QM6는 중형 SUV로, 기존 QM6의 부분 변경 모델이다. 2열 시트를 과감히 들어내 기존 QM6의 성능은 그대로 가져가면서 1413L의 넓은 공간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