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미니 컨버터블 씨사이드 에디션'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열어

입력 2023-05-04 10:15
수정 2023-05-04 10:22
-오픈에어링 감성 강조하는 한정판 에디션-인스타그램 해시테그 이벤트 진행

BMW그룹코리아가 미니 컨버터블 씨사이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MySeaside, 당신의 바다는 어디인가요?'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바다, 해변 등 여행지와 잘 어울리는 미니 컨버터블 씨사이드 에디션 특유의 개성과 자유로운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

참여 방법은 기록이나 추억, 소품 등 바다를 떠올리게 하는 소재를 활용해 릴스를 촬영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MySeaside'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최고의 릴스 영상으로 선정된 1등 당첨자에게는 미니 컨버터블 씨사이드 에디션 시승 기회 및 숙박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 숙박권을 제공한다. 2등과 3등 당첨자에게는 미니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한다. 그 외 참가자에게는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23일 미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미니 컨버터블 쿠퍼 S를 기반으로 만든 컨버터블 씨사이드 에디션은 미니 컨버터블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에디션이다. 또 지난 30년간 미니 컨버터블이 추구해온 오픈 에어링의 즐거움과 자유로움을 담아낸 한정판 제품이다. 외관은 바다와 백사장에서 영감을 얻은 캐리비안 아쿠아 혹은 나누크 화이트 색상을 채택해 어디서든 해변을 달리는 듯한 감성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내외부에는 미니 컨버터블 30주년을 상징하는 숫자 '30'을 감각적으로 형상화한 아이콘이 들어갔고 사이드 스커틀 및 후면에는 오렌지색 'Seaside' 레터링을 적용해 한정판의 매력을 강조했다.

파워트레인은 최고출력 192마력, 최대토크 28.6㎏·m를 내는 미니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과 7단 스텝트로닉 더블 클러치 변속기 조합으로 마련했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가속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7.1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타이어,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아시아 시리즈 개막

▶ 4월 수입 승용차 2만910대 신규등록 9.4%↓

▶ BMW코리아미래재단, '영 탤런트 드림 프로젝트' 마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