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 출고 소비자에게 1박2일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체험 기회 제공-5월부터 8월까지 매월 첫째 주 참가 응모 시작, 추첨으로 총 800팀 선정 예정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1박2일간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로열티 프로그램, '2023 헤이, 파밀리'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헤이 파밀리는 스웨덴어로 '안녕하세요'를 뜻하는 '헤이(Hej)'와 '가족'이라는 의미의 '파밀리(Familj)'를 합친 말로, 볼보차코리아가 2018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소비자 초청 이벤트를 가리킨다. 볼보차코리아는 볼보차 출고자 가운데 총 800팀(가족)을 선정해 6월 서울 파라스파라, 7월 강원 비브릿지, 8월 경남 까사드발리, 8월 부산 아난티 힐튼, 9월 강원 소노펫 비발디파크 등 총 5개의 럭셔리 리조트 및 독채 풀 빌라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참가자에게는 더욱 개인화한 고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프라이빗 온수풀, 모닥불, 반려동물 전용 패키지 등의 맞춤형 서비스와 볼보차의 친환경 어메니티, 웰컴 패키지를 함께 지급한다.
참가 신청은 5월 파라스파라를 시작으로 8월 소노펫까지 매월 첫째 주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랜드로버 동대문 전시장 개장
▶ BMW코리아, 이동통신 3사와 자동차용 eSIM 서비스 선봬
▶ 기아, 플래그십 전기차 EV9 사전 계약 개시
▶ GM한국사업장, 통합 브랜드 공간 더 하우스 오브 GM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