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캠페인 영상이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
영원아웃도어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슈퍼컬렉션' 캠페인 영상이 공개된 지 두 달여 만에 조회수 1000만회를 넘겼다고 27일 발표했다. 이번 영상에는 라이프스타일 운동화 '슈퍼 킥스' 등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다양한 제품을 착용한 가수 전소미가 등장해 세련된 아웃도어룩을 선보인다.
노스페이스의 영상이 화제가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14년 ‘다시 탐험속으로’ 영상이 국내 브랜드 바이럴 영상 최초로 유튜브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고, ‘맥머도 남극탐험’, ‘맥머도 어드벤처’ 영상 등도 1000만회 이상 재생됐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캠페인 영상 조회수 1000만호 돌파를 기념해 내달 1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