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얌얌', 신용보증기금 주관 '스타트업 네스트'에 선정

입력 2023-04-19 13:59
수정 2023-04-19 14:00

웨비나 기반의 B2B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스튜디오얌얌이 신용보증기금이 주관하는 '스타트업 네스트(Start-up NEST) 13기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스타트업 네스트는 국내 최고 수준의 민간 액셀러레이터와 함께 액셀러레이팅부터 금융지원, 성장지원까지 단계적 지원을 제공하는 신용보증기금의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이다. 평균 6.3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신용보증기금은 선발 기업에 보증·투자 등 금융지원과 해외 진출, 창업 공간 지원 등 비금융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주광수 스튜디오얌얌 대표는 "스타트업 네스트 선정을 통해 웨비나 기반의 B2B 마케팅 솔루션인 한경웨비나우를 시장에 빠르게 정착시키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과 스튜디오얌얌이 만든 웨비나 기반의 기업 B2B 마케팅 솔루션인 한경웨비나우는 기업의 신규 서비스, 신제품 발매시 B2B 영업 및 마케팅 담당자와 구매담당자를 연결해주는 서비스다. B2B에 특화하여 영업 및 마케팅 판로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기업의 영업 및 마케팅 담당자가 한경웨비나우 서비스를 이용하면 커스터마이징된 웨비나 콘텐츠를 기반으로 웨비나를 시청한 기업 구매담당자의 DB를 받아볼 수 있다.

한경웨비나우는 2023년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에 선정되는 등 기업의 신제품 및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알리고 싶어하는 다수의 기업에게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