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반 비즈니스 솔루션 기업 애피어(Appier)가 강남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에서 차세대 AI 기반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 ‘아이리스(AIRIS)’ 출시 행사를 지난 6일에 개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아이리스'는 애피어의 풀퍼널 솔루션 포트폴리오 중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핵심 제품으로 AI와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해 기업의 마케팅 부서가 보다 쉽고, 편리하게 현명한 의사결정과 캠페인 실행을 할 수 있도록 하여 매우 신속하게 고객에 대한 인사이트를 확보하도록 돕는다.
치한 유(Chih-Han Yu) 애피어 CEO 겸 공동창립자가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에서 국내·외 기업 임원 및 마케팅 관계자 100여 명 앞에서 차세대 AI 기반 고객 데이터 플랫폼 아이리스 출시를 기념하며 소감을 전하고 있다.
애피어 양재광 이사가 국내·외 기업 임원 및 마케팅 관계자 100여 명 앞에서 AIRIS 시연 세션을 진행하며 솔루션의 특성과 차별점을 공유하며, 차세대 AI 기반 CDP 도입 시 어떻게 효율적으로 수익 전환이 가능한지를 설명하고 있다.
애피어 치한 유(Chih-Han Yu) CEO 겸 공동창립자, 엘리 쿠리(Elie Khoury) AIRIS 프로덕트 리드, 홍치아 하우(Hongchia How)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부사장, 고주연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세일즈 본부장, 애피어코리아 최재훈 세일즈 부사장이 함께 기념포즈를 취하고 있다.
/ 애피어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