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효성, 20주년 기념 감사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3-03-10 08:59
-주요 부품 할인 등 서비스 캠페인 마련

더클래스효성이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등 다양한 감사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전국 서비스센터에서는 내달 22일까지 캠페인을 운영한다. 서비스센터 입고 소비자를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 유상 수리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유상 교환 시에는 브레이크 오일을 증정하고 익스프레스 서비스를 이용하면 장우산을 준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서는 엔진오일, 와이퍼, 실내 필터, 오일 필터 등 봄철 자동차 관리를 위한 주요 부품 20% 할인도 적용 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최대 55% 할인 등 타이어 구매자 대상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인다.

신사 서비스센터의 경우 개장 1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3월 한 달간 진행한다. 10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시 벤츠 패밀리 차량관리용품 패키지, 유상 수리 소비자 소모품 10% 할인, 유/무상 수리 진행 시 1주년 기념 쿠키 증정 등이다.

인증 중고차 스토어를 통해 상담 진행 후 차를 출고하면 벤츠 머그컵 세트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전국 더클래스효성 전시장과 인증 중고차 매장 방문 및 시승신청시 사은품을 제공하는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창립 20주년을 맞아 소통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회사 계자는 "립 20주년을 기념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믿음을 줄 수 있는 품질과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GS칼텍스, '주유소 픽업 센터' 거점 지역 확대

▶ 미니, 전기 SUV ‘에이스맨’은 어떤 차?

▶ [하이빔] 급변하는 자동차, 핵심은 '라이프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