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트롤 및 유로루브 합성엔진오일-엔진 마운팅 부품 교체 시 최대 20% 할인-추첨 통해 시승 혜택 및 정비 할인 쿠폰 제공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사후 서비스에 대한 7년 연속 소비자 만족도 1위 달성을 기념해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르노코리아 직영 및 협력 서비스센터에 방문한 소비자는 캐스트롤 및 유로루브 합성 엔진오일과 엔진 마운팅 부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교체 받을 수 있다. 공식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마이르노코리아 가입자는 이 할인 폭이 20%로 확대된다.
할인 가격에 제공하는 100% 합성 엔진오일은 고온은 물론, 저온 환경에서도 차 시동 시 엔진 보호 효과가 탁월하다. 또 열 산화 안정성이 높아 오일의 변질이 적어 교체 주기가 길어 경제적이라는 것이 회사 설명이다.
르노코리아는 행사 기간 중 할인 제품을 교체하는 소비자를 위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신차 1박2일 시승(7명), 5만원권 정비할인 쿠폰(7명), 1만원권 정비할인 쿠폰(777명)을 지원한다. 정비할인 쿠폰은 마이르노코리아 앱을 통해 행사 종료 후 일괄적으로 증정한다. 신차 시승 혜택은 행사 종료 후 개별 통보한다.
이번 행사의 할인은 부품에 한하며(공임 제외) 보험, 보증, 사고 수리차 및 단순 부품 구매 시에는 할인을 적용하지 않는다. 합성엔진의 경우 전기차는 제외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타이어, TBX 회원 대상 프로모션 운영
▶ 폭스바겐코리아, 2023년형 투아렉 출고 개시
▶ 르노코리아, 부분변경 하고 밴 추가한 QM6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