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꽂이] '뇌과학으로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라' 등

입력 2023-02-03 18:08
수정 2023-02-04 00:52
경제·경영

●뇌과학으로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라 고객 경험은 데이터 수치로 나타나지 않는다고 말한다. (존 웰런 지음, 안지 옮김, 유엑스리뷰, 268쪽, 2만8000원)

●일터의 설계자들 배달의민족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에서 일하는 저자가 ‘일 문화’에 대해 말한다. (나하나 지음, 웨일북, 300쪽, 1만7000원)

인문·교양

●초상화로 읽는 세계사 주요 인물들의 초상화로 역사를 되돌아본다. (김인철 지음, 양문, 248쪽, 1만9500원)

●어른 이후의 어른 청소년기부터 노년기까지의 사람들을 만나 ‘어른이 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지 물었다. (모야 사너 지음, 서제인 옮김, 엘리, 456쪽, 1만8000원)

아동·청소년

●나무와 새 넓은 세상을 볼 수 있는 새가 부러운 어린 나무의 이야기 (마일리 뒤프렌 지음, 여유당, 48쪽, 1만5000원)

●신을 지키는 아이 ‘전천당’ 시리즈로 유명한 저자의 청소년 소설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김정화 옮김, 꿈꾸다, 224쪽, 1만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