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31일까지 브레이크 무상 점검 및 일부 부품 및 공임 10% 할인한국토요타자동차가 컨슈머인사이트 2022년 자동차 기획조사 수입차 부문에서 토요타 판매서비스 만족도(SSI) 1위, 렉서스 사후서비스 만족도(CSI) 4년 연속 1위(22년 공동1위)를 기념해 토요타·렉서스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캠페인은 브랜드 공식 서비스센터별로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소비자는 브레이크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부동액, 12V 배터리 등에 대해 부품 및 공임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토요타는 서비스 입고 시 사은품으로 토요타 로고가 들어간 핸드크림을, 렉서스는 렉서스 로고를 부착한 핸드크림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국토요타 강대환 상무는 "토요타 및 렉서스는 판매와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 한 분 한 분께 만족을 드리기 위해 전국의 판매사와 함께 노력하고 있다"며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캠페인을 통해 안전한 주행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토요타 공식 전시장에서는 내년 1월6일까지 전 차종 시승회를 운영한다. 시승 신청은 토요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시승 후 1월13일까지 계약을 완료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LG 퓨리케어 프리미엄 가습기(10명), 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1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칸디자인, 초호화로 무장한 블랙캡 튜닝카 선봬
▶ [르포]힙하게 놀 줄 아는 '포르쉐 나우'
▶ [하이빔]전기 렌터카, 미국서 보조금 달라
▶ [시승]이름 한 마디로 끝내는 차, 현대차 그랜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