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환경 전문기업 코아스는 7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은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에서 개발한 평가지표를 기준 삼아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객관적이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 경영이 탁월한 기업 및 기관에 인증서를 수여하는 제도다.
코아스는 이번 평가에서 리더십,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고객 정보 시스템, 고객 접점 서비스 운영관리, 인적자원 및 조직관리, 효과적인 자원 활용, 서비스 경영성과 등 7개 평가 부문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코아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품과 기술적인 측면은 물론 서비스적인 측면에서도 고객 입장에서,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