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니]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선정 기업이 발표됐다.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한 본 행사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이번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는 총 78개 업체가 선정됐다. 이는 소비자와 전문가가 중심이 된 사전 기초조사를 통한 후보 브랜드 선정을 시작으로 최종심사까지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공정하게 평가해 최종 집계된 점수에 따라 결정됐다.
경희대 경영대학원 김홍유 교수는 “국가의 발전과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정진하는 기업을 발굴한 이번 시상을 통해 앞으로도 더욱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라며 “수상한 기업들 모두 축하드린다”고 전했다.
남성수술 중점 의원, 마노메디 비뇨기과 의원
마노메디 비뇨기과 의원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의료(남성수술) 부문을 10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마노메디 비뇨기과 의원은 지난 2000년 개원한 남성수술 중점 의원으로, ISO-9001 인증을 획득하고 평생 주치의 제도를 통해 소비자들의 진료·수술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오고 있다.
해당 의원은 ‘최소절개 복합음경 귀두확대술’을 비롯해 ‘복합음경확대술’, ‘진피를 이용한 최소절개 복합음경귀두확대술’을 국내외 학회에 발표하는 등 인지도를 쌓고 있다. 특히 남성확대 뿐만 아니라 조루 및 발기강화 등의 성 기능적 부분 개선·완화를 돕는 ‘NEW 1석5조 복합확대술’을 통해 중년남성들의 고민 해소에 기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발기보형물 시술을 통해 발기부전으로 고민하는 많은 환자들에게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마노메디 비뇨기과 의원 관계자는 “남성들의 다양한 고민 해결 및 해당 분야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한 결과 올해로 10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며 “앞으로도 남성수술 분야를 선도하는 ‘마노메디 비뇨기과 의원’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토탈 라이프 케어 브랜드, 프리드라이프
프리드라이프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상조서비스) 부문을 10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프리드라이프는 차별화된 장례 토탈 케어 시스템을 기반으로 사전 상담부터 장례 후 유족 케어 서비스와 디지털 추모관 제공까지 유가족과 고인 추모를 위한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차별화된 장례 서비스뿐 아니라 여행, 웨딩, 수연(회갑, 칠순 등), 홈 인테리어, 장지서비스 등 전환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영역으로 서비스를 확장하며 고객 인생의 소중한 순간을 함께 설계하는 토탈 라이프 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프리드라이프는 2022년 상반기 공정위 발표 기준 국내 상조업계 최대 자산총액(1조 8,300억 원)과 누적 선수금(1조 6,480억 원)을 달성한 기업으로서 안정적 경영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대한민국 상조산업의 선진화에 앞장서고 있다.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이사는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10년 연속 수상 결과로 다시 한 번 고객 만족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경쟁력을 입증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선진화된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하며 최적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기요·전기장판 전문 브랜드, 글루바인(GLUHWEIN)
글루바인(GLUHWEIN)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전기요, 전기장판) 부문을 8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글루바인은 ‘따뜻한 와인’이라는 의미의 독일어로, 이불 속 작은 행복을 이루는 것을 목표로, 고객들의 포근하고 편안한 잠자리 제공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대표제품은 전기요, 전기매트, 전기장판, 전기방석, 멀티매트, 순면커버, 난방텐트 등 이며 원하는 사용시간을 예약하면 해당 시간에 자동으로 전원이 오프되어 편리한 스마트타이머전기요, 자동 전압 변경 기능을 탑재해 대부분의 나라에서 별도의 변압기와 어댑터가 필요 없는 프리 볼트 전기요, 각자 개인의 취향에 맞는 부분 온도 설정이 좌우분리난방 전기요 등 글루바인만의 기술력이 투영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전기요의 열선이 꺾이지 않도록 해 안전하고 편리한 보관이 가능한 멀티 안전 보관백이 함께 제공되어 가정에서는 물론, 캠핑시에도 적극 활용할 수 있어 캠핑족들의 선호도가 높다.
관계자는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품’을 만들겠다는 일념 하나로 지금까지 묵묵히 걸어온 것이 영광스러운 수상으로 인정받은 것 같다. 앞으로도 항상 고객분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해 대한민국을 넘어 전세계적인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전했다.
쓰리노트 시스템 수학전문학원, 수학에미친사람들
수학에미친사람들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교육(수학전문학원) 부문을 8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수학에미친사람들(이하 수미사)은 ‘최고가 되려면 최고에게 배워라!’라는 슬로건으로 서울경기 여러 지역에서 수학 상위권 학생들이 선호하는 학원 중의 하나로 자리매김하며 성장하고 있는 수학전문학원이다.
대치관, 중계관, 반포관, 의정부관, 평촌관, 성북관 등과 올해 1월에 개원한 길음미아관은 모두 직영관으로 운영중이다. 쓰리노트 시스템(숙제, 수업, 오답노트)과 최상위심화과정, 개별맞춤반 운영, 수업녹화강의, 온라인수업 등 차별화된 수업과 관리가 특징이다.
황정희 수미사 수석원장은 “점차 중요도가 높아지는 수능과 내신 대비를 위해 차별화된 관리로 학생들이 수학공부에 대한 두려움을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원하는 목표로 다가갈 수 있도록 수미사는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애플트리김약사네
애플트리김약사네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식품(건강기능식품) 부문을 8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팜스빌은 올해 초 회사 철학을 담은 애플트리김약사네 It’s real 하루영양제 6종을 출시해 고객이 직접 필요로 한 영양제를 선택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장했다. 특히 이 시리즈는 다년간 고객과의 1:1 상담을 통해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그를 통해 얻은 애플트리김약사네의 노하우를 반영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사몰 리뉴얼을 진행하여 더 많은 건강정보와 1:1 상담 솔루션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팜스빌은 지난 2000년 설립 이후 각종 기능성 소재를 발굴해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2019년 10월 코스닥 상장을 한 바 있다. 건강에 대한 근본적인 고찰에서부터 다져온 철학을 바탕으로 ‘애플트리김약사네’, ‘PS’, ‘악마다이어트’ 등 자체브랜드와 150여 종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팜스빌 이병욱 대표는 “팜스빌은 올해 목표 중 하나인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신뢰를 위한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눈·필러성형 중점진료, 코디성형외과
코디성형외과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성형외과(눈성형) 부문을 8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코디성형외과는 10년 이상의 경력과 노하우를 보유한 성형외과 전문의가 안전을 최우선으로 직접 시술 및 수술을 집도하는 눈성형 및 필러성형 중점진료 성형외과이다.
코디성형외과는 회복이 빠르고 심미적인 효과를 줄 수 있는 필러성형과 더불어 트임성형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트임재수술의 경우 첫 수술의 비해 난이도가 높아 숙련된 노하우와 스킬이 필요한데 코디성형외과에서는 눈 라인과의 조화, 누호의 모양과 노출 정도, 피부 특성 등을 파악하여 안전한 맞춤 수술 계획을 수립하고 있다.
코디성형외과 하상욱 대표원장은 “트임성형 시 눈의 근복적인 원인을 파악하고, 무엇보다 소비자가 원하는 결과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의료진과 충분히 상담을 해야한다고”고 말했다.
커피·식품 제조유통 기업, 맥널티Mcnulty
맥널티Mcnulty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원두커피) 부문을 7년 연속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한국맥널티는 1997년 설립된 이후 원두커피 대중화를 위해 500여종의 레시피를 보유하고 인스턴트 커피, 액상커피, 캡슐커피 등 다양한 제품을 제조 및 유통하고 있다.
또한 2018년 건강식품과 가정간편식 신사업을 위한 신공장 준공과 함께 2021년 건강기능식품 사업 확대를 위해 메이준바이오텍을 인수했다.
한국맥널티의 여름 시즌을 겨냥한 맥널티 아이스티 제로 RTD 음료는 지난 6월 편의점 채널에 출시한 이후로 3개월 만에 누적 200만 병의 판매를 기록 중이다. 또한 제로푸드 트렌드를 반영하여 지난 6월 대형 유통마트 채널에 제로슈가 스테비아 커피믹스를 출시 판매 중이다.
최근에는 EBS 캐릭터 ‘펭수’와 콜라보한 인스턴트 스틱 선물세트를 출시하여 출시 2주 만에 3,000세트 이상을 판매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한국맥널티 관계자는 “커피 뿐만 아니라 새로운 식품 영역의 신제품들도 출시 준비하고 있으며 맥널티 만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알려 소비자의 건강을 책임질 것”이라고 밝혔다.
소파 제작 전문기업, 아로미가구
아로미가구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가구(소파)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주식회사 아로미가구는 1988년 소파 제작 전문 기업으로 설립되어 2015년 온라인 전문 소파 브랜드로 새롭게 론칭되었으며, 국내 및 국외에 매월 5,000개 이상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시설을 보유해 다양한 제품의 소파를 직접 생산 및 공급하며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이고 안전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아로미가구 관계자는 “다양한 소비층에서 요구하는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새롭게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소통하고자 노력한 결과 7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더욱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인정하는 국내 최고의 기업이 되기 위해 앞으로도 멈추지 않고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캔들·디퓨저 브랜드, 코코도르
코코도르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테리어(캔들/디퓨저)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코코도르는 디퓨저뿐 아니라 캔들과 다양한 홈프래그런스 제품을 통해 글로벌로 나아가고 있는 향기 전문 기업이다. 해당 브랜드는 프리미엄 향료를 베이스로 사내 R&D센터의 전문 조향사가 직접 향을 연구개발하며, 자체적으로 생산, 물류, 판매까지 진행하는 원스톱/통합솔루션을 통해 최고의 향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현재 약 40여개국에 수출하고, 대만, 중국, 미국, 이탈리아, 일본 총 5개국 현지법인 운영 등 해외사업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아가고 있으며, 지난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를 위해 충북 음성에 약 6000평 부지의 코코도르 제 2 공장을 대규모로 신설하였다.
관계자는 “코코도르는 향기의 의미를 ‘인간존중’, ‘향기나눔’ 그리고 ‘최고의 향기’라 생각한다. 이에 직원과 고객을 존중하여 상생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노력하고 있으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아름다운 향기를 나누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려고 한다”며, “전 세계 소비자들의 일상에 아름다운 향으로 스며들 수 있도록,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를 창조하고 우수한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세계 곳곳에 최고의 향기를 전달하는 ‘글로벌 NO.1 향기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직수 정수기 전문 브랜드, 퓨리얼(PUREAL)
퓨리얼(PUREAL)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가전(직수형정수기) 부문을 7년 연속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퓨리얼(pureal)은 고객 지향적인 가격과 서비스 정책으로 1인가구, 신혼부부, 소형가구,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별도의 시간 예약과 외부 기사 방문이 필요없는 비대면 자가관리 방식을 운영하고 있으며, 퓨리얼 정수기의 전제품은 PnP(Plug&Play) 방식의 원터치 필터 교체 시스템이 채용되어 있어 고객 스스로 쉽고 간편하게 정수기 필터를 셀프 교체 할 수 있다.
또한 총 105개에 달하는 국내외 특허를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정수기 필터의 핵심 소재인 카본 블록을 독자 개발에 성공해 자체 생산하고 있다.
올해에는 카본블록 필터를 통과해 자동적으로 깨끗한 물로 정수되는 자연여과식 정수기인 ‘퓨리얼 온리퓨어 정수기’와 직수모듈 자가교체 신기술을 탑재한 ‘퓨리얼 유로체인저 정수기’의 신규 컬러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주)피코그램 최석림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진정성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인터넷팩스 전문 기업, 하나팩스
하나팩스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인터넷팩스)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하나팩스는 별도의 서류 제출 없이, 가입 즉시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팩스 전문 기업이다.
언제, 어디서나 PC, 스마트폰으로 팩스를 주고받을 수 있어 외근이 많은 영업직뿐만 아니라 바쁜 현대인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하나팩스 모바일 앱으로 문서를 촬영해 팩스로 바로 보낼 수 있으며, 새 팩스가 오면 알려주고, 팩스를 보내면 전송한 결과를 알려주는 팩스 알림 기능 등의 이용자 편리성이 강화된 인터넷 팩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일반 팩스 번호도 사용 할 수 있으며, AI(인공지능)딥러닝 기술로 팩스 품질을 높였다.
하나팩스 관계자는 “7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하며 인터넷팩스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최고의 팩스 서비스로 많은 고객들이 하나팩스를 이용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TV PPL 홍보대행 전문 기업, 153프로덕션
153프로덕션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광고(PPL)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153프로덕션(일오삼프로덕션)은 21년 업력의 종합광고대행사로서 방송 4사(KBS, MBC, SBS, OBS)와 종편채널(JTBC, 채널A, TV조선 등) 및 다수의 케이블TV 프로그램에 기업의 제품, 장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노출시키는 PPL 등 기업들을 성장시키는데 앞장서고 있는 기업이다.
153프로덕션은 TV매체뿐만 아니라,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모델섭외에서부터 CF영상제작, CF매체 송출, 온라인, 라디오, 옥외광고 등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역을 통합해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21년의 업무 노하우와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해 프랜차이즈 본사 및 중소기업 등 다양한 클라이언트 간 협업(co-work)을 통해 클라이언트 간 윈윈하는 전략을 펼쳐 보다 높은 마케팅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153프로덕션 김시현 대표는 “대한민국의 우수한 기업들이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진출하는데, 153의 다양한 해외 네트워크를 통해 일조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도심형 셀프스토리지, 미니창고 다락
미니창고 다락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서비스(셀프스토리지)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미니창고 다락은 개인 물품 보관부터 픽업 및 배송, 보관 물품 처분이 가능한 도심형 공유창고 서비스로, 세컨신드롬이 2016년 선보였다. 의류, 도서, 생활용품, 이사 짐 등 개인 물품을 사용자가 원하는 크기의 보관 유닛을 선택해 원하는 기간만큼 보관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KT와 공동 개발한 IoT(Internet of Things) 기술을 접목한 무인 운영 시스템 적용하고 365일 항온·항습관리를 통해 최적화된 보관 환경을 제공한다. 세컨신드롬은 무인 스토리지 운영 방법 및 시스템 특허를 등록한 바 있다.
현재 서울·경기 지역을 비롯해 지방 주요 도심 지역을 중심으로 운영, 전국 단위로 점차 지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외에도 주거 환경 개선이라는 미니창고 다락의 행보에 동참하고 공유창고를 통해 재테크도 할 수 있는 ‘다락 크라우드’를 선보이기도 했다.
세컨신드롬 홍우태 대표는 “한정된 주거 공간을 미니창고 다락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주거생활을 개선하고 원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게임교육 아카데미, 서울게임아카데미
서울게임아카데미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교육(게임교육)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교육 모토인 최고의 게임개발자 인재 양성을 제공하고자 탄탄한 교육 커리큘럼과 현역 경력 11년 이상의 강사진을 구성하여 실무 같은 교육을 제공한다.
해당 아카데미는 게임 프로그래밍, 게임 원화, 게임 그래픽, 게임 기획, 웹툰 등 게임 개발 과정을 비롯해 리그오브레전드(롤), 발로란트, 배틀그라운드(배그), 오버워치(옵치), 카트라이더(카트), 레인보우식스시즈(레식), 에이펙스(에펙) 같은 이스포츠(E-스포츠)도 교육하고 있다.
또한 강사의 질을 높이기 위해 매달 상호 강좌 평가 및 강사진 워크샵을 통하여 전문 강사들을 최적의 상태로 운영 관리한다. 아울러 학생들이 질 좋은 강의를 부담 없이 수강할 수 있도록 학원 대부분의 수업들이 국비지원으로 운영된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6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게임개발자 및 각종 콘텐츠 제작 양성 교육에 더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최고의 교육 서비스를 초월하여 게임 업계의 인재상에 대한 문화를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공기압마사지기 브랜드, 세븐라이너
세븐라이너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안마기)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세븐라이너II 시리즈는 종아리마사지기 제조사 ‘(주)웰뷰텍’에서 선보인 후속 모델로, (주)웰뷰텍은 이외에도 세븐라이너 잼잼 브랜드를 비롯해 핸디형 안마기 ‘다람쥐안마기 시리즈’, 유아용 콧물흡입기 ‘코크린’을 보유하고 있다.
세븐라이너II는 신규모터를 장착해 소음 발생을 최소화했으며, 마사지부의 총 6개 에어백이 수축 및 팽창함에 따라 사람이 직접 손으로 주무르는 듯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또한 에어벨트에 항균·탈취 기능을 적용했으며, A/S도 원활하게 받을 수 있도록 사후서비스도 구축해 있다.
해당 안마기는 ‘15분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함에 따라 근육 뭉침 완화 및 다리라인을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만큼 여성 미용기기의 ‘잇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하는 신규 공기압 마사지기 모델인 ‘세븐라이너 하이잼 시리즈’는 항균커프 및 1회용 위생커버 적용, 제품 제조 시 섬유유해물질을 배제함에 따라 ‘위생예방 솔루션 3단계’에 맞춰 설계됐다.
관계자는 “세븐라이너 제품을 접한 고객들에게 사후서비스, 보상판매 혜택을 제공하는 등 한번 맺은 인연을 끝까지 책임지는 브랜드가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채희 기자 poof34@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