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니션과 어드바이저 부문 참가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리테일러 테크니션 및 서비스 어드바이저의 서비스 역량을 겨루는 경진대회인 '올해의 서비스 역량 경진대회'를 열었다고 5일 밝혔다.
회사는 테크니션과 서비스 어드바이저의 의욕을 고취시키고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해 온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열었다.
올해는 리테일러 테크니션 부문과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으로 나눠 진행됐다. 테크니션 부문에는 총 110명이 응시해 5명이 결승에 진출했다. 또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총 120명이 도전해 최종 6명이 결승에 올랐다.
테크니션 부문에서는 뛰어난 기술과 역량을 선보인 KCC오토모빌 성남 서비스센터의 이덕우 테크니션이 1위를 차지했다. 이어 2위에는 브리티시오토 평촌 서비스센터의 손승재 테크니션, 3위에는 천일오토모빌 대치 서비스센터의 김선진 테크니션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 영광의 우승자는 천일오토모빌 수원 서비스센터의 김경덕 어드바이저가 선정됐다. 이어 천일오토모빌 성수 서비스센터의 이철희 어드바이저와 아주네트웍스 한남 서비스센터의 김민욱 어드바이저가 각각 2위와 3위의 영광을 안았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각 부문별 대회 우승자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함께 오는 13일과 14일 서울에서 열리는 포뮬러 E 티켓을 부상으로 수여했다. 더불어 테크니션 부문 우승자에게는 오는 9월 예정된 '글로벌 올해의 테크니션 대회'에 한국을 대표해 참석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로빈 콜건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임직원들의 업무 능력과 의욕을 고취시킬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럭셔리 브랜드에 걸맞은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소프트베리, 휴게소 전기차 충전소 현황 공개
▶ 쎄보모빌리티, 중국중차그룹과 상용 전기차 공동개발
▶ 넥센타이어, EPL 2022/23 시즌 맨시티 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