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엠플러스인덕원이 지식산업센터 ‘인덕원역 AK밸리’의 분양을 시작한다.
에이엠플러스인덕원은 애경그룹과 군인공제회가 합작하여 설립한 에이엠플러사자산개발의 자회사다. 이미 분양을 마친 첨단지식산업센터 ‘서울숲 AK밸리’와 ‘성수AK밸리’에 이어 세번째로 ‘인덕원 AK밸리’의 분양에 나선다
안양시 동안구 일대에 지하 2층~지상 15층, 연면적 3만 830㎡ 규모로 지어지는 ‘인덕원역 AK밸리’는 안양 벤처밸리(안양 벤처 기업육성 촉진지구) 내 위치해 강남, 판교, 광교, 안양 등 주변지역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판교, 광교테크노밸리 등과 연계하는 수도권 남부 지식기반산업 벨트의 허브이자, 과천 지식 정보타운 개발에 따른 최대 수혜지역에 해당한다.
‘인덕원역 AK밸리’는 인덕원역과 700m 거리에 있다. 제2경인고속도로, 과천-봉담도시고속화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등 주요도로가 인접해 있다. 경수대로를 통한 서울 서남부 및 성남, 경기남부 등으로 이동도 편리하다.
현재 예정되어 있는 GTX-C가 개통되면 강남까지 신속하게 진입할 수 있고 월판선(월곶~판교선, 26년 개통 예정), 인동선(인덕원~동탄선, 26년 개통 예정)으로 서울 전역과 경기남부, 인천 접근성이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지식산업센터 주변으로는 이마트, 홈플러스, CGV, 롯데시네마 등 생활 및 편의 인프라가 있다.
내부는 건물의 공간활용을 극대화한 4.2m의 높은 층고를 보유하고, 외관 디자인과 에너지 절감에 효과적인 스마트 건물로 설계되었다. 대지면적의 18%를 녹지공간으로 조성해 휴식처로 활용 가능하다.
인덕원역 AK밸리의 홍보관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일원에 위치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