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정기 기술 세미나 개최…"개발자 역량 강화"

입력 2022-07-28 11:48
수정 2022-07-28 15:03

국내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은 개발자 역량 증진 및 지식교류 목적의 정기 기술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코인원 개발조직은 지난 26일 '코인원 플러스 내부 개발 구성'을 주제로 정기 기술 세미나를 개최하고 최신 개발 및 기술 트렌드를 공유했다.

코인원 기술 세미나는 '개발자의 자기 주도적 성장', '소통과 공유를 통해 함께 성장하는 환경'이라는 가치를 중심으로 한 사내 프로그램이다. 블록체인, 보안, 클라우드 등 다양한 분야의 최신 기술 트렌드를 학습하고 빠르게 서비스에 반영함으로써 기술적으로 가장 선도적인 거래소를 만들기 위해 정기적으로 진행 중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코인원이 올해 중점 과제로 삼는 개발조직 강화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회사는 이를 통해 우수 개발 인재의 적극적인 채용과 임직원 성장을 도모할 방침이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코인원의 원동력은 성장을 추구하는 구성원들의 자발적 노력과 지식 교류를 통해 함께 성장하는 기업문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내부 교류를 통해 회사와 개인이 동반성장 할 수 있는 선순환 모델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블록체인·가상자산(코인) 투자 정보 플랫폼(앱) </strong>'블루밍비트'에서 더 많은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지영 블루밍비트 기자 jeeyoung@bloomingbit.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