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간 동안 주차 및 제품 정비·세차 서비스 지원
BMW그룹코리아가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됐던 에어포트 서비스의 운영을 6월부터 재개한다고 9일 밝혔다.
에어포트 서비스는 인천국제공항 이용자에게 자동차 보관 및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동 서비스다. 서비스는 BMW코리아 공식 판매사를 통해 출고된 BMW 및 미니 제품 소유자를 대상으로 운영한다.
에어포트 서비스 이용자는 기본 4박5일까지 차를 공항과 5분 거리인 BMW 드라이빙 센터에 보관하고, BMW의 플래그십 제품을 활용한 셔틀 서비스로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인천국제공항까지 오갈 수 있다. 보관 기간 동안에는 BMW 드라이빙센터 내에 있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제품 기본 점검, 냉각수 및 워셔액 보충 서비스를 제공하며 BSI 소모품 교체(서비스 주기 도래 시)나 정비 작업 등도 함께 진행 가능하다. 또한, 서비스 이용 종료 시 차는 실내·외 세차 서비스도 지원해 고객에게 인도한다(동절기 외부 세차 제외).
에어포트 서비스 이용 가격은 4박5일 기준 8만5,400원이다. 보관 기간 연장 시 1박당 추가 비용은 1만1,000원이다. 서비스는 전화 또는 스마트폰의 BMW 플러스 앱을 통한 사전 예약제로 이뤄진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쌍용차, 버튼 최소화한 토레스 실내 공개
▶ 현대차, 인니 자카르타에 모터스튜디오 열어
▶ 현대차·기아, 강남 한복판에서 자율주행 서비스 실증
▶ 폴스타, 패션 업계와 지속가능성 협업 모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