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디벨로퍼 오버나인홀딩스는 하이엔드 오피스텔 브랜드 '아스티(ASTY)' 첫 적용 브랜드 '아스티 논현'을 공급한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 242-52번지 일원에 조성되는 ‘아스티 논현’은 지하 2층~지상 20층, 전용면적 48~57㎡의 주거용 오피스텔 81실로 구성된다.
'아스티 논현'은 높은 천장고 설계로 개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대부분의 타입이 2면창 설계로 도심 뷰를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거주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공간을 변화시킬수 있는 로테이팅월을 실현했고, 리마데시오, 디에디트, 모듈노바, 라꼬르뉴 등 디자인 업체들과의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했다.
프라이빗 어메니티도 마련된다. 최상층에는 파티풀이 조성되며, 라꼬르뉴 오븐이 설치된 아스티의 키친은 홈파티나 비즈니스 모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여기에 요가나 필라테스, 스피닝 등 개인레슨이 가능한 아스티 짐과 건식 사우나, 마사지 룸, 개인 욕조가 있는 스파 등이 마련됐다.
‘아스티 논현’은 100실 미만으로 공급돼 계약 즉시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며, LTV도 최대 70%까지 적용된다. 아스티 논현 갤러리는 서울 강남구 학동로 인근에 마련돼 있으며,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아스티(ASTY)'는 국내 하이엔드 오피스텔로는 최초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iF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인테리어ㆍ주거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평가받는 상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