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에코델타시티에 조성되는 DL이앤씨의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가 내달 분양을 시작한다.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는 부산광역시 강서구 에코델타시티 19블록에 지하 2층~지상 19층, 15개동, 전용면적 68~84㎡, 총 953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다. 전 세대가 중소형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
분양사측은 에코델타시티 중심부에 조성되는 만큼 교통과 생활인프라가 뛰어나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도보권에 초ㆍ중ㆍ고교 부지가 계획돼 있어 원스톱 학세권을 누릴 것으로 기대되며, 단지 앞에는 중앙공원과 수변공원(예정)이 조성될 계획이다. 또한 에코델테시티의 중심상업지역도 가깝게 이동할 수 있다.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는 민간참여 공공분양 아파트로,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에 공급된다.
단지는 e편한세상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를 도입했다. 이를 통해 주방, 화장실 등 최소한의 내력벽만 남겨둔 채 방과 방 사이는 가변형 벽체를 사용해 유연한 입체적 공간을 구현했다. 세대 입구에는 다양한 물품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대형 현관 팬트리(일부 타입 제외)를 설치했다. 또 다용도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의 병렬 배치가 가능한 공간은 물론, 손빨래까지 가능한 원스톱 세탁존(일부 타입 제외)도 마련했다.
타워 최고층에는 스카이 라운지, 스카이 게스트하우스 등으로 구성되는 스카이 커뮤니티를 조성할 예정이며, 건식 사우나, 독서실,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GX룸, 작은도서관(라운지 카페), 그린카페 등을 마련할 계획이다.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는 6월중 주택전시관을 오픈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