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호 기자] 데일리 셀프 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대표 박준규)에서 ‘에이바자르 화이트닝 아이패치’를 SBS 주말골프예능 ‘편먹고공치리’에 협찬을 진행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편먹고공치리’에서 유현주 프로가 이승엽에게 “쿨링감도 있고 눈가에 기미나 주름을 방지해주는 제품”이라고 소개하며 이승엽과 함께 사용하는 장면이 포착되었다.
‘에이바자르 화이트닝 아이패치’는 2022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며 눈가주름 관리부터 쿨링, 기미 케어까지 하나의 패치로 다양한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는 간편 토탈 아이 케어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 최고등급인 UPF50+ 등급을 받았으며 99.8%(UVA/UVB)의 높은 자외선 차단율로 완벽 차단할 수 있는 자외선차단 인증 원단을 사용하였다.
한편 5월 18일 수요일 오후 09시 45분 GS홈쇼핑 ‘최은경의 W’ 편성(쇼호스트 조은애)에서 방송인 박미선을 게스트로 초대하여 방송하게 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GS홈쇼핑 판매 100만 장 돌파 기념 100회분 찬스로 보다 풍성하게 해당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온, 오프라인으로는 홈쇼핑(GS, 신세계), H&B(올리브영), 면세점(롯데, 신세계), 대형마트(코스트코, 홈플러스)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