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이효리와의 감각적인 화보 선보여 화제

입력 2022-05-10 10:48
[박찬 기자]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이효리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들은 2010년 첫 만남 이후 지속적으로 좋은 관계를 이어오며 함께 하는 화보마다 시선을 압도하는 카리스마와 센세이셔널한 비주얼을 선보여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특별히 이번 화보는 Z세대에게 영향력이 있는 디지털 미디어 아이즈 매거진과 함께해 이효리가 가진 개성과 매력을 GEN-Z의 시선으로 재해석하며 그녀만의 색다른 면모를 보여줬다.

새롭게 공개된 화보 속에서 이효리는 크롭티와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여 최근 Y2K 패션 열풍 속에서 회자되고 있는 2000년대 이효리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재현해 냈다. 이외에도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표현한 흑백 사진 및 자연을 배경으로 한 생기 넘치고 편안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한 화보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효리는 최근 OTT 플랫폼인 TVING의 예능 프로그램 ‘서울체크인’을 통해 오랜만에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프로그램을 통해 드러나는 이효리의 진솔한 모습이 연일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시청 UV(순방문자 수) 4주 연속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한편 이들이 공개한 화보는 자사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찾아볼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parkcha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