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예약 후 내방 소비자 대상-정품 워셔액 증정 이벤트 진행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6월30일까지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온라인 예약 후 내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이벤트 기간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온라인 예약 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정품 워셔액을 증정한다.
마이 폭스바겐 앱은 차 소유주들을 위한 폭스바겐코리아의 다기능 자동차관리 모바일 앱이다. 관리 팁과 함께 쿠폰 서비스, 보증기간, 리콜, 정비 이력, 등 자동차관리에 꼭 필요한 주요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및 주요 서비스 혜택에 대한 푸시 알림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온라인 서비스 예약과 공식 서비스센터로 사고수리견적을 사진과 함께 간편하게 요청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2년 새롭게 개편된 마이 폭스바겐 앱은 온라인 예약 서비스의 이용 편의성을 한층 높여 소비자에게 더욱 간편하고 편리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 개선으로 인해 폭스바겐 소비자는 서비스 센터 별 가장 빠르게 예약 가능한 시간대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예약이 가능하다.
지속적인 서비스 개편으로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한 서비스센터 예약률이 동기 대비 69% 증가했을 뿐 아니라 신규 가입자 역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한편 마이 폭스바겐 앱 온라인 예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및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totimes.co.kr
▶ 메쉬코리아, 물류 디지털전환 박차
▶ 기아 레이, 하반기 마지막 부분변경 한다
▶ 쏘카, 안전운전 교육 프로그램 선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