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핑크 활용법!

입력 2022-05-10 10:36


[정혜진 기자]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컬러 핑크.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컬러지만, 따뜻해지는 봄과 여름엔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청량한 날씨만큼 핑크가 가진 경쾌한 에너지를 바짝 올릴 수 있는 지금, 핑크 컬러로 힙하고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만끽하고 싶다면? 셀럽들이 연출한 핑크 아이템 스타일링으로 생기 있고 러블리한 룩을 따라 입어 보자.

화사한 지금 날씨에 찰떡, 얼굴을 더욱 화사하고 생기 있게 연출해줄 셀럽들의 핑크 활용법을 소개한다.

@ireneisgood



아이린은 오버핏 핑크 재킷에 옐로우 모자로 컬러풀한 룩을 연출했다. 이너로 블루 컬러의 티셔츠를 착용하고 데님 스커트를 매치하여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한 그. 다양한 컬러가 조화롭게 매치되면서 경쾌하면서 화사한 룩을 완성했다.

@yerimiese



예리는 핑크 컬러의 니트 카디건과 플라워 패턴의 반바지를 매치하여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여행지에서 입기 좋은 ‘꾸안꾸 룩’의 정석을 보여준 그. 화사한 핑크 컬러로 톡톡 튀는 포인트를 선보이면서도, 편한 바지와 카디건 조합으로 활동성까지 높인 스마트한 룩을 보여줬다.

@for_everyoung10



넘사벽 비율을 자랑하는 장원영은 핑크 셋업으로 ‘인간 핑크’의 자태를 보여줬다. 그는 크롭 재킷과 카고 팬츠, 스니커즈까지 모두 핑크 컬러로 통일감을 줬다. 긴 다리는 더욱 길어 보이면서 힙한 느낌까지 주는 장원영의 핑크 셋업 스타일을 참고하여 올여름 핑크 셋업에 도전해보자.

@nayoungkeem



패셔니스타 김나영은 핑크 컬러 티셔츠와, 양말, 가방과 함께 스커트까지 핑크가 들어간 아이템을 선택하면서 온통 핑크핑크한 패션을 선보였다. 트위드 재킷과 로퍼, 선글라스까지 매치해 발랄하면서 밸런스 있는 핑크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사진출처: 아이린, 예리, 장원영, 김나영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