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가 지난 1월 30만개 한정판으로 선보인 '틈새라면 극한체험'을 정식 출시한다. 이 라면은 국내에서 가장 매운맛 제품으로 꼽힌다.
7일 팔도는 "이 라면은 약 한 달 만에 30만개 전량 완판됐으며 추가 생산한 30만개도 조기에 소진됐다"고 소개했다.
틈새라면 극한체험은 베트남 하늘초를 넣어 기존 틈새라면에 매운맛을 더했다. 건더기 스프도 강화했다. 맵기는 스코빌 지수(캡사이신 농도를 계량화한 수치)가 1만SHU인 '틈새라면 빨계떡' 대비 1.5배 더 맵다.
팔도는 올해 매운 라면 시장을 겨냥해 틈새라면 매운카레, 틈새라면 매운짜장, 킹뚜껑 등을 잇달아 선보였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