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 기세의 K-POP 음방 ‘드림라이징 인 케이팝클릭’, 오는 25일 3회 개최

입력 2022-04-04 16:32


[정혜진 기자] K-POP 허브 플랫폼의 입지를 확립한 케이팝클릭(K-POP CLICK)의 라이징 스타 집중조명 프로젝트 ‘드림라이징 인 케이팝클릭’(이하 드림라이징)의 2회차 방송이 지난 28일 성공적으로 막을 내린 가운데, 오는 25일 세 번째 무대가 진행된다.

‘드림라이징’은 케이팝클릭과 사단법인 한국연예제작자협회(KEPA), JWK 엔터테인먼트와 콘미디어 등 국내 K-POP 전문가들이 K-POP 슈퍼루키들의 다양한 무대를 대중들에게 선보이고자 론칭하는 협업 프로젝트로 라이징 아이돌 군단이 출연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드림라이징’은 K-POP 슈퍼 콘서트 ‘드림콘서트’를 향하는 신예들의 관문으로, 연간 총 12회의 공연에 걸쳐 재능과 끼를 겸비하며 K-POP 라이징 스타들을 집중 조명한다. 매월 K-POP 신흥 강자들이 출사표를 던져온 ‘드림라이징’ 방송은 MBC Plus MBC M 채널을 통해 매월 첫째 주 수요일 송출된다.

K-POP 전문가들은 “K-POP의 강력한 글로벌적 성장세 속에서, 미래의 K-POP 주역으로 활약할 라이징 스타들 ‘드림라이징’에서 선보이는 다채로운 매력들에 기대감이 커진다”라고 전했다.

지난 3월 방송에서는 ‘MZ세대 대표 걸그룹’ 우아!(woo!ah!)와 ‘레트로 장인’ 로켓펀치 그리고 위아이가 출동해 ‘드림라이징’ #2를 장식했다. 성공하는 K-POP 아이돌의 필수 요건인 ‘칼군무’를 선보인 완벽무대 뿐만 아니라, 개인기 코너 “Show me your Click”을 통해 K-POP열풍을 선도하는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등 ‘레전드 K-POP 스타’의 커버댄스를 선보였다. 이들의 무대가 케이팝클릭을 통해 생중계되며 국내외 K-POP 팬들의 관심을 모은 가운데 케이팝클릭은 25일 3회 방송이 진행된다.

제 3회 '드림라이징 인 케이팝클릭'는 25일 진행되며, ‘4월의 라이징스타’로 선정된 아티스트 라인업은 8일 K-POP CLICK 플랫폼 및 SNS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공연은 K-POP의 중심지인 남산 월드케이팝센터에서 펼쳐질 예정이며, 오후 8시부터 케이팝클릭(K-POP CLICK)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중계된다. 케이팝클립 플랫폼 내 ‘드림라이징 인 케이팝클릭’ 채널 가입자에 한해서 무료로 시청 가능할뿐더러 지난 2회에 이어 방청 이벤트를 통해 K-POP 팬들에게 오감 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드림라이징 인 케이팝클릭’ #3 방송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 K-POP 시장을 주도하는 키플레이어로 주목받고 있는 K-POP 복합문화공간 월드케이팝센터에서 진행된다. K-POP 공연, 콘텐츠, 방송을 아우르는 ‘K-POP CLICK’ 플랫폼은 블록체인 기술과 K-POP 콘텐츠가 결합된 전문 커뮤니티로서, 전 세계 팬덤에게 고품격의 K-POP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며 근시일내 K-POP 관련 굿즈 상품의 판매, 연예인들의 개별 제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 공정성 있는 K-POP 차트 및 연예뉴스 커뮤니티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출범 및 제공 예정이다. (사진제공: 케이팝클릭)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