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가 픽한 브랜드 화보기사 김상아 with ‘엣지나인’마스크] “건강과 패션을 함께 만족시켜주는 마스크라 좋아요~”

입력 2022-03-14 11:16


(촬영장소 제공: 웰카페 별내점·압구정 머스트잇)

[김기만 기자∙팀장] 인플루언서 상아(상블리@sangvely_luv)가 픽한 마스크브랜드는 ‘엣지나인’마스크.

‘엣지나인’마스크는 2020년 8월에 런칭한 브랜드로 전문업체인 하앤유가 런칭한 실용적이면서 패션 감각을 살린 마스크 브랜드다.

이 회사 제품은 2D 마스크와 3D 마스크가 있는데, 2D는 새부리형으로 2단 접이식이며, 가볍고 숨쉬기 편한 3중 구조로 만들어졌다. 3D 마스크는 3단 접이식으로 밀착력을 높인 4중 구조의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코로나와 오미크론 확산으로 일상생활에서 마스크가 필수품이 된 요즘 엣지나인마스크는 편안한 호흡 및 착용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유해 물질 차단력이 뛰어난 KF94 모델의 선호도가 높아지는 흐름에 맞췄으며 특히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김상아 인플루언서는 엣지나인마스크에 대해 “모양과 색이 예쁜 엣지나인 마스크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공식 의약외품 인증을 받은 KF94 마스크로, 편안한 호흡에 최적화한 구조로 설계된 게 특징이며 2D 마스크의 장점인 입과 마스크가 맞닿지 않고 얼굴에 잘 어울리는 핏으로 자연스럽게 얼굴에 밀착이 됩니다”라고 설명했다.

회사 측은 “새부리형 마스크는 미세먼지 등 유해물질이 마스크 안으로 투과하는 것을 최소화하기 위해 3중 구조의 최고급의 KF94 MB필터를 사용했다”고 밝혔다.



컬러 구성과 관련해 김상아 인플루언서는 “색상도 너무 좋아서 지난해부터 사용하고 있는데 2021년 제 29회 ‘대한민국 문화·연예 대상’에서 ‘베스트 인플루언서상’을 수상할 때도 엣지나인을 착용할 정도로 애정이 가는 아이템입니다”라고 말하며 기본적인 흰색, 검정 색상부터 다양한 엣지나인만의 컬러풀한 색상이 있으며 저는 색상별로 의상연출이 편한 유니크한 파스텔컬러라 더 좋습니다”라고 전했다.

회사 측은 “엣지나인은 단순히 건강만 아닌 일상 패션 데일리를 신경 쓰는 브랜드이며 일상에 필수품이 된 마스크이다 보니 방역은 기본이면서 일상생활 개인의 스타일과 개성을 나타낼 수 있도록 디자인을 했다”고 밝혔다.

재료와 관련해서는 “100% 국내산 고품질 필터와 안감 등의 부자재를 사용했으며 마스크의 안감 즉 피부에 닿는 부분은 생리대 기저귀 등에 사용되는 최고급 소재인 서멀 안감을 사용하여 피부 자극 걱정을 줄일 수 있고, 마스크 끈으로 생기는 두통이나 귀 쪽의 통증을 줄이기 위해 신축성 좋은 납작한 고탄력 사각 이어밴드를 사용하여 차별화를 두었다”고 회사관계자는 밝혔다.



(사진제공: 엣지나인·하앤유, 김상아)

기사 제보∙보도의뢰 kkm@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