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하고 투명한 서비스 제공-주요 소모품 예상 견적 확인 가능
르노삼성이 국내 완성차 처음으로 온라인 정비 견적 기능을 추가하고 봄철 자동차 관리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회사는 최근 자사의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를 개편하며 국내 완성차 중 최초로 서비스 메뉴 견적 기능을 선보였다. 정비 서비스 희망 소비자는 르노삼성 모바일 앱 등을 통한 온라인 정비 예약 시 서비스 네트워크 선택 단계에서 '온라인 견적기능 제공 네트워크'를 선택하면 주요 소모품 교체 비용을 사전에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다.
또 편의를 더욱 높인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 개편을 맞아 소비자들의 봄맞이 차 관리를 지원하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3월 한 달 간 펼친다.
이달 31일까지 르노삼성 모바일 앱에서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를 통해 프리미엄 엔진오일을 교체하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프로모션 종료 후 1만원 상당의 정비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모바일 앱 회원이 타이어를 교체할 경우 본 당 5,000원 할인을 제공하고 전체(4본) 교체 시에는 추가로 자동차용 청소기를 제공한다. 모바일 앱 비회원 에게는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엔진오일 교체 20% 할인 혜택만 제공된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마케팅본부장은 "더욱 편리하고 투명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온라인 서비스를 준비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정비 서비스에 더 큰 만족을 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서비스 기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의 온라인 정비 예약 및 온라인 서비스 견적 기능은 전국의 르노삼성 모든 직영 사업소 및 일부 협력 네트워크에서 이용 가능하다. 온라인 정비 예약은 해당 정비 네트워크의 스케줄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예약일 기준 3일 이후 날짜부터 할 수 있다.
또 소비자는 주요 소모품 항목에 대해 공임을 포함한 예상 서비스 견적을 예약 단계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다만 가격정보 미 기재 항목의 경우 해당 서비스 네트워크에 입고한 후 가격 확인이 가능하다.
르노삼성은 온라인 정비 예약 및 온라인 서비스 견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협력 네트워크의 수를 계속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폴스타, 고성능 전기 로드스터 '폴스타 O2 콘셉트' 공개
▶ 빈센, 경남대 개발 무인선박에 전기추진시스템 공급
▶ 라임코리아, 선거일에 전동킥보드 무료 탑승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