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세드 뷰티 레이블⑳] 주름이 있으면 유독 미워 보이는 부분, 헤세드는 이렇게 관리합니다

입력 2022-02-28 11:24


“목과 눈에 주름이 많으면 5년은 더 늙어보인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추운 겨울의 끝이 보이고 이제 봄이 찾아옵니다. 따뜻해지는 만큼 겨울보다 옷차림을 비롯한 스킨케어 등이 조금 더 가벼워질 것이 기대되는데요. 하지만 이렇게 스킨케어가 가벼워져도 절대 제가 빼놓을 수가 없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눈과 목의 주름 케어예요. 목과 눈에 주름이 있으면 다른 부위보다 더욱 미워 보이는데요. 목과 눈가는 피부가 얇고 연약해 주름이 잘 생기기도 해요.

그렇기 때문에 눈가와 목의 보습 케어는 필수입니다. 그리고 스킨케어를 할 때 목에도 듬뿍 발라 마사지를 해주는 것도 중요해요. 또한 자극이 가지 않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래서 제가 선택한 아이템이 있어요.

탄력있고 탱탱한 눈가와 목을 위한 바이오 슈퍼크림, 바로 아로셀 아이 앤 넥 슈퍼크림입니다. 주름진 눈가와 목 피부는 나이가 들며 관리하지 않는 여자를 뜻하는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정말 열심히 그리고 항상 신경을 써주고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아로셀 아이 앤 넥 슈퍼크림은 미백과 주름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똑똑한 안티에이징 케어 아이템이에요. 팽팽하고 탄력있는 케어를 해주며 밀착력 있는 깊은 보습 그리고 밝고 화사한 빛을 선사합니다. 지치고 칙칙해진 피부에 화사한 생기를 전달해 눈가와 목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죠.

자주 깜빡이기도 하고 웃음 때문에 주름이 잘 지는 눈가, 높은 베개 때문에 주름지기 쉬운 목 피부를 위해 소이이소플라본, 연어DNA가 함유된 아로셀 아이 앤 넥 슈퍼크림은 탄탄한 활력을 전합니다. 여기에 피지선이 적은 눈가와 목 특성상 깊은 보습이 필요한데 고보습을 선사하기도 해요.

이 크림을 사용하며 놀랐던 건 정말 놀라운 밀착력을 가졌다는 점이에요. 바르는 순간 피부에 안기는 듯한 탁월한 보습감, 레시틴 액정 캡슐 기술이 사용돼 피부 친화적인 소프트 베리어를 형성해요. 또한 피부 장벽 케어 성분까지 함유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속 수분을 유지시켜준답니다.

잔주름, 표정주름, 탄력, 칙칙하고 생기가 없는 것이 고민된다면 아로셀 아이 앤 넥 슈퍼크림을 사용해보세요. 이 모든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줄 기특한 아이랍니다. 슈퍼크림이라는 이름이 괜히 붙은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드실거예요.

실제로 어려질 순 없어도 마음만은 어리게 그리고 나이를 따라가는 목 피부와 눈가 피부를 조금 더 느리게 따라오게 만들려고 항상 노력하는 꽃줌마 헤세드, 윤희연이었습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