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의 힙한 네일아트

입력 2022-02-28 11:35


[정혜진 기자] 일상 속, 잠깐의 시간 투자로 기분 전환하고 싶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네일아트. 손끝에 피어나는 예술 ‘네일아트’는 은은하지만 확실하게 내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수단이다.

연예계 대표 네일아트 마니아인 마마무 화사는 독창적인 디자인의 네일부터 화려한 네일아트까지 다양한 도전을 하며 힙한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다. 네일아트에 진심인 그는 매번 과감한 네일아트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아찔한 긴 손톱이 트레이드 마크가 됐을 정도로, 스틸레토 쉐이프의 네일 아트를 즐기는 그. 매혹적이면서도 섹시한 그의 다양한 네일 아트를 준비해봤다.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콘셉트를 구축한 그는 네일도 역시 시선을 압도하는 길이와 디자인을 선보였다. 그는 긴 손톱을 선택한 대신 과한 포인트보단 유니크한 패턴이 돋보이는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을 선택했다.



코핀 네일을 청순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그라데이션을 선택하는 것도 좋다. 이때 스톤 등 다른 아트는 최소화하고 컬러 배색에만 집중하여 심플하고 깔끔한 네일을 연출해보자. 짧은 손톱 길이의 그라데이션 디자인과는 다른 화려한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을 것.



어느 때보다 존재감을 드러내고 싶다면 보다 과감한 디자인에 도전하는 걸 추천. 화사는 앞코가 길고 뾰족한 스틸레토 네일로 슬림한 라인을 선보였다. 또한 화이트와 핑크 컬러를 그라데이션으로 믹스한 뒤 나비 무늬로 화려한 포인트를 주며 섹시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디자인을 선보였다.



컬러로 승부하고 싶다면 과한 아트 대신 비비드한 컬러로 풀콧을 칠하거나 단색 그라데이션을 선택해보자. 긴 손톱과 비비드한 컬러의 조합만으로 충분히 시선을 사로잡을 만큼 화려하면서도 미니멀함을 강조한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출처: 화사 공식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