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가 픽한 브랜드 화보·· 맥케이슨 with 김상아] “맥케이슨은 필드에서 뚜렷한 아름다운 룩 연출, 두잉을 위한 기능성도 인정받아요~”

입력 2022-02-14 11:03
(촬영장소 제공: 웰카페 별내점)

[김기만 기자∙팀장] 인플루언서 상아(상블리@sangvely_luv)가 픽한 브랜드 맥케이슨은 스코티쉬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로 2021년 리런칭 이후 2030의 영골퍼들의 호응 큰 핫한 브랜드다.

골프에 진심인 골퍼들에게 기존에 없던 패셔너블한 라운딩 룩을 제안한 맥케이슨은 올봄 컬렉션에서 강점인 차별화된 컬러플레이와 고급스러운 원부자재를 활용한 새로운 명품 필드룩을 제안한다.

특히 당당하지만 강한 2030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는 이유에 대해 인플루언서 상아는 “맥케이슨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하이퀄리티의 소재가 필드 위에서 저를 더욱 빛나게 밝혀주고, 18홀을 도는 동안 정말 편하게 만들어줍니다. 도산대로에 위치한 맥케이슨 서울플래그십 스토어는 제가 입어보고 싶은 제품들이 많아서 종종 쇼핑하러 가는 핫플레이스입니다. 맥케이슨의 니트류는 수입 원사를 사용하여 정말 고급스러운 촉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메커니컬 스트레치 원사로 두잉시 신축성 및 복원력이 뛰어나 마지막 홀 까지도 완벽한 핏을 유지하며 세탁 시에도 변형 없는 퀄리티를 지속시켜줍니다”라고 밝혔다.

BIG LOGO TURTLE NECK SWEATER 착용감

“AMOENUS 라인의 맥케이슨 3CON LOGO를 과감한 포인트로 사용하여 트랜디함을 강조한 터틀넥 스웨터이며, 차가운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초겨울 코디 가능한 제품입니다. 데일리로 코디해 입기 좋은 니트다”

여기에 스윙 시에도 편안하게 몸을 감싸는 패턴을 사용하여, 골프웨어의 기본인 두잉에 뛰어난 기능성과 함께 도드라지며, 두잉과 패션성을 적절히 배합한 니트류 셋업물은 맥케이슨의 키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특히 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다시 한번 선보이는데 맥케이슨은 2월 중에 방송되는 JTBC 드라마 ‘서른아홉’에서 동양인에게 적합한 핑크와 화이트 니트 셋업류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가을부터 제작을 시작한 이 드라마는 서른아홉살의 피부과 의사로 안방극장에 컴백하는 손예진 배우와 연우진 배우의 차별화된 필드 스타일링도 만날 수 있다고 멕케이슨은 밝혔다.

맥케이슨은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도 여배우가 골프의류를 착용해 대중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사진제공: 맥케이슨, 상아)

기사 제보∙보도의뢰 kkm@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