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수민의 뷰티라이프⑦] 명품 과일은 광이 생명! 명품 피부도 광이 생명!

입력 2022-01-20 15:53


“늙지 않게 할 수는 없어도,얼굴 노화의 속도를 역행할 순 있습니다”

우리는 매일매일 조금씩 늙어갑니다. 이건 그 누구도 부정할 수 없고 어떤 첨단 기술이 나와도 늙지 않게 할 수는 없습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전보다 얼굴이 조금 더 푸석해지지만, 웃을 일이 많으면 그래도 얼굴에 생기가 돕니다.

여자는 늙어감에 따라 거울 앞에 서는 것이 조금은 두려워 질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관리’는 늙지 않게 할 수는 없어도 이 노화의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역행할 수도 있습니다. 굳이 비싼 에스테틱에 가거나 특별히 비싼 비용을 내서 피부과 병원 시술이나 관리를 받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노화를 늦추기 위해 제가 선택한 아이템은 아로셀의 슈퍼 파워 마스크, 일명 ‘탱탱콜라팩’입니다. 지친 피부에 생기와 에너지를 전하는 탱탱콜라팩은 저의 애정템 중 하나예요.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은 물론 인체 제대혈 세포 배양액이 리포좀까지 함유돼 안티 에이징 관리로 정말 딱인 마스크팩이죠.

피부를 하얗게 하는 효과는 물론 쿨링 효과와 영양, 수분까지 공급해주어 지친 하루, 침대에 누워 하기에 정말 좋은 마스크팩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권장 사용 시간이 3~5시간이라 붙였다 뗐다 하는 번거로움이 없이 그냥 붙이고 나서 잠에 들어도 상관이 없습니다.

10중 히알루론산은 물론 콜라겐, 에델바이스 캘러스 배양액 함유돼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겔 타입 마스크기 때문에 유효 성분이 피부에 녹아 흡수됩니다. 이보다 좋은 홈케어 아이템은 없다고 자부할 수 있어요.

무드클로젯을 운영하며 바빠진 삶에 항상 노화를 걱정하며 살았습니다. 하지만 아로셀을 만나고 나서부터 그 걱정을 한 시름 덜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아줌마에 피부 변신은 무죄이자, 자기만족의 행복인 것 같아요. 아줌마의 자신감은 피부광에서 나오고, 광(光)이 날 때 여자는 행복해집니다.

수분 없이 마른 피부 혹은 피부 속 당김 때문에 무엇을 발라도 건조함을 느끼는 피부, 탄력 없이 늘어져 모공이 잘 보이는 피부, 쉽게 자극을 받아 붉어지거나 생기를 잃은 피부가 고민이신가요?

지금 바로 탱탱콜라팩으로 자기 전에 간편한 홈케어를 실천해보세요. 거울 앞에 설 때 셀카를 찍을 때 달라진 내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자신을 아끼는 마음과 진정성만 있다면 불가능은 없습니다. 언제가 찾아올지 모를 행운과 내일의 행복을 위하여 더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와 일상을 가꾸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무드클로젯, 오수민이었습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