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정기세일의 마지막 주말을 남겨두고 다양한 쇼핑 이벤트를 마련하고 주말 쇼핑 고객을 맞이한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K2, 블랙야크, 아이더 등이 참여해 경량 다운재킷, 플리스 재킷, 등산화 등을 선보이는 아웃도어 방한의류 마감전이 펼쳐진다.
지하1층 리빙관에서는 시몬스, 에이스침대 등이 ‘침대 인기상품전’을 진행하고, 슬립앤슬립, 세사, 닥스, 엘르파리 등 침구브랜드들이 ‘홈패션 BEST 상품전’을 열어 차렵이불, 담요, 이불커버세트 등을 선보인다.
3층에서는 ‘손정완 이월상품전’이 열려 바지, 패딩, 코트 등 이월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1층 화장품 매장에서는 ‘코스메틱 기프트 페어’가 열려, 설화수, 헤라, 오휘, 빌리프 등 각 브랜드별로 기획세트 상품을 선보이고, 감사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정육, 청과, 굴비, 건강식품, 와인 등 다양한 설 선물세트 상품을 제안하는 ‘설 선물세트 상품전’이 열린다.
설 명절 선물세트 쇼핑 고객을 위한 특별 사은행사도 마련했다.
당일 식품 선물세트를 20만원이상 구매시에는 구매 금액대별 5%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뉴트라라이프, 메이올웨이즈, 팔레오, GNC, 천제명 등 건강식품 각 브랜드별로 건강식품 선물세트를 당일 20만원이상 구매시에는 금액대별 10%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제공한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