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신곡 최초 공개…'We're HERO' 본방사수 해야 하는 이유

입력 2021-12-24 08:24
수정 2021-12-24 08:26

가수 임영웅이 첫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에서 정규앨범 중 한 곡을 최초 공개한다.

24일 K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We’re HERO 임영웅’의 본방사수 티저 영상이 공개돼 올 연말 모두가 기다려왔던 공연의 시작을 예고하고 있다.

영상 속에는 무대에 오른 임영웅의 모습과 함께 공연 현장의 뜨거운 열기가 그대로 담겨 보는 것만으로도 흥분을 고조시킨다. 또한 임영웅은 곡 구성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과 퍼포먼스를 소화하고 있어 올해 마지막 일요일을 기다리게 만들고 있다.

특히 임영웅은 “특별한 선물이 있습니다”라며 현재 준비에 한창인 새 정규앨범 중 1개의 신곡을 최초 공개해 역대급 감동과 희열을 시청자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우리 모두가 영웅입니다”라는 슬로건을 공개했던 ‘We’re HERO 임영웅’은 임영웅의 히트곡 ‘사랑은 늘 도망가’를 비롯해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많은 관심을 받은 댄스 크루 훅(HOOK)의 무대까지 예고, 마지막 일요일 밤을 시청자의 행복한 웃음으로 가득 채울 계획이다.

임영웅이 전하는 2021년 마지막 선물, ‘We’re HERO 임영웅’은 오는 26일 일요일 밤 9시 15분 KBS에서 만날 수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