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1위 안마의자 바디프랜드는 월드클래스 스포츠 스타 3인과 함께 ‘비 더 레전드’ 캠페인을 통해 ‘바디프랜드와 함께 레전드가 되어라’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번에 한경광고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된 ‘비 더 레전드 손흥민편’ 광고는 손흥민 선수의 다재다능한 퍼포먼스를 안마의자의 핵심인 ‘XD 마사지 모듈’에 빗대어 표현, 바디프랜드의 기술력을 강조하고자 했다.
‘기본기가 탄탄한 자만이 다재다능한 기술을 펼쳐낸다’는 카피는 바디프랜드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안마 모듈 라인업을 의미한다. 안마의자의 핵심은 사람의 손에 해당하는 안마 모듈이다. 이 모듈을 실제 손 마사지와 얼마나 비슷한 느낌으로 만드는지가 안마감을 결정한다. 바디프랜드는 ‘익스트림 디멘션(eXtreme Dimension)’ 또는 ‘익스피리언스 디멘션(eXperince Dimension)’, 즉 ‘극한 차원의 마사지를 경험하다’는 뜻을 담은 XD 마사지 모듈을 개발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5년간 안마의자 연구개발에만 약 800억원을 투자해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다.
김동현 기자 3cod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