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시즌2 성황리 개최

입력 2021-12-09 17:11
수정 2022-03-09 01:54
[김치윤 기자]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시즌2가 지난 11월27일 웰리힐리파크 그랜드볼룸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대회는 포털사이트에서 영향력이 큰 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나 많은 팔로워를 가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사용자, 혹은 1인 방송진행자들이 영향력을 가지고 기업들 및 필요로 하는 곳에서 소통을 하기 위한 대회다. 인플루언서 활동을 비롯해 아나테이너 부분, 쇼호스트 발굴에도 힘써 커머스 영역까지 활동을 넓힐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해준다.

금년 4월 시즌1을 성황리 개최하며, 많은 인플루언서와 쇼호스트 리포터 등을 배출해 각계 각층에서 현재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다. 라이브커머스 활동과 모델 활동 등도 병행하며, 슈퍼인플루언서 가치를 증명하고 있다.

한국인플루언서협회가 주최하고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 팔로우이엔엠, 충청도민일보가 주관하며 슈퍼태그 협력주관 ,케이에이에이세메이온(KAA SEMEION)에서 공식교육을 진행했다. 퍼스트파운데이션, 설영, 데일리엠카, 엠닥터, 비즈니스플러스, 설영뷰티살롱, 솔리두스팩토리, HPT COREA(에이치피티코리아), 한국아나운서아카데미(KAA), 대박나라, 웰리힐리파크, 미니쿠치, 프롬애드컴퍼니, 디애소미, 레드킨, 리커버리플러스, 이비에마스크, 더라이브, 메이트코리아, 당신의부엌, 소림마라, 리스컵스, 기브코리아, 초이수미, 떡탐, 블랙와인커피, 에이르, 브아젠산소수기, 아토때찌, 바다애꽃, 티스치과, 온땀, 울트라브이, 비엔티월드, 문화저널21 이 후원했다.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시즌2 대회는 단순한 대회가 아닌 영향력있는 인플루언서 선발과 동시에 인플루언서들을 인큐베이팅 하여 기업들과의 소통 창구의 역할과 대회 이후에도 꾸준한 활동을 하기위해 치뤄졌다. 오랫동안 아시아왕홍슈퍼챌린지 대회, 스타뷰티크리에터 대회 등을 진행한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의 전문적인 운영으로 후보자 및 기업들이 서로 윈윈할수 있는 대회로 거듭나고 있다.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라이선스홀더 이자 주관사인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 박서준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사회 분위기를 쇄신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며 청정 지역인 강원도 횡성에서 추후 관광산업에 대한 교두보로서 역할과 기업들에게 인플루언서들의 선한 영향력을 펼칠 수 있도록 기획돼었다”고 밝혔다.

대회 이후 수상자들은 국내 기업의 홍보 활동과 라이브커머스에 집중을 하고 해외활동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사진제공: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실행위원회)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