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폼, 2021 화해 뷰티 어워드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클렌징 폼 부문 1위 선정

입력 2021-12-03 12:17
[임재호 기자] 민감성 피부 전문 브랜드 히스토어 네츄어렌(HN)의 ‘락토바실러스 리파인 폼(이하 HN폼)’이 2021년 화해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클렌징 폼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고 24일 밝혔다.

2021년 화해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은 대한민국 1등 뷰티앱 ‘화해’가 실 사용자 리뷰 및 평점 데이터를 바탕으로 올해 5월부터 10월까지 출시된 신제품 중에 주목받은 제품들을 선정하는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이다.

그 중 클렌징 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HN폼’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폼으로, 천연 코코넛 오일과 피부 콜라겐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인 아미노산(글라이신)을 이용한 계면활성제를 HN만의 특수 공법으로 배합해 피부 수분은 보호하면서 노폐물만 제거한다.

극한 환경에서도 살아남는 미생물이 자연적으로 만들어내는 천연 보호 분자인 엑토인이 피부 표면에 수분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막아주며, 피부의 pH와 가까운 약산성 제품인 만큼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하게 클렌징을 마무리해준다.

또한 피부 장벽 보호 및 보습 관리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으며, EWG 그린 등급 원료만을 사용했다. 더불어 인공 향료나 설페이트 등 민감 피부에 부담을 주는 6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휴먼피부임상시험센터에서 진행된 인체 적용시험에서 1회 사용 직후, 모공 속 노폐물 세정력 70.99%, 피지 세정력 29.25%, 미세먼지 세정력 92.14% 개선 효과를 입증받아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HN폼을 직접 사용해보고 만족한 수많은 소비자의 지지가 있었기에 1위에 오를 수 있었다. 앞으로도 좋은 성분의 순한 제품으로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