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진 기자] 감각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딘트가 11월 27일 청담 본점 그랜드 오픈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오픈 당시 딘트 청담 본점엔 유명 셀럽들은 물론 많은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았다. 뮤지컬 배우 최정원은 오픈 전날 미리 방문하였으며, 그 밖에 여러 셀럽들 또한 청담 본점 오픈 소식에 주목하여 들뜬 발걸음을 보여줬다. 화려하고 웅장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한 청담 본점은 셀럽들의 주목을 끌기에 충분했으며 방문객들의 호평이 쏟아지는 등 긍정적인 반응이 가득했다.
딘트는 성공적인 오픈 행사를 기념함과 동시에 함께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고급브랜드 ‘클라우스포르토’ 핸드크림과 매장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장미꽃 등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하여 보답했다.
딘트 청담 본점은 딘트의 대표이자 디자이너인 신수진의 럭셔리한 감각으로 완성됐다. 특히 하이엔드 브랜드인 켈리신 제품으로 채워진 시크릿 공간이 매력적이다. 켈리신은 고급스러운 오트쿠틔르를 기성복에 접목시킨 레디투웨어 브랜드다. 매 시즌 트렌디하면서도 여성의 우아함을 극대화해주는 스페셜한 룩을 선보이며 국내 디자인, 국내 원단, 국내 생산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딘트는 현재 여의도 IFC몰과 동대문 두타몰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며, 각각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눈에 띄는 트렌디한 의상이 가득함은 물론 멋진 인테리어로 전시를 보는 듯한 느낌까지 받을 수 있다.
딘트 청담 본점 방문 시 고객의 체형이나 취향에 맞춘 퍼스널 스타일링을 제안받을 수 있다. 나에게 어떤 스타일링이 어울리는지 궁금하다면 놓치지 말고 전문가에게 스타일 진단을 받아보는 걸 추천한다. 또한 매주 사이트에 업데이트되는 신상 아이템 역시 바로 매장에 디스플레이되어 있기에, 딘트 마니아라면 배송 기다림 없이 누구보다 발 빠르게 ‘신상템’을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놓치지 말아야 할 이벤트도 매월 다양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12월에는 드레스 제품 구매 시, 액세서리와 코디 아이템을 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기에 ‘연말 파티 룩’을 준비하는 이들이라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셋업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 또한 매장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이용해 직접 크리스마스 룩을 스타일링하고,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도 진행되니 놓치지 말고 꼭 참여해보자. (사진제공: 딘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