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주 기자]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더엔비피가 20~30대 여성 대표쇼핑몰 아뜨랑스와 12일부터 17일까지 협업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아뜨랑스 의류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자체 제작 하이퀄리티 잡지와 더엔비피 컬러셀(립스틱, 립밤, 아이쉐도우) 중 2가지를 랜덤으로 제공했다. 추가로 더엔비피 제품 소개 라이브방송, 웹페이지 내 더엔비피 브랜드 기대평 이벤트 등 다양하게 진행했다.
덕분에 소비자들은 아뜨랑스의 다양한 의류를 빠르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면서 더엔비피의 스타일리쉬한 커스터마이징-컴팩트 제품들을 사은품으로 받아 볼 수 있게 되었다. 이에 브랜드 측은 아뜨랑스와 더엔비피에 대한 고객들의 애정을 더욱 확실히 다지는 계기로 삼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더엔비피는 1만 부 가량의 잡지와 함께 전 제품을 올 연말까지 5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 코드뿐 아니라 제품소개와 사용법이 담긴 QR코드 그리고 스킨케어 브랜드 미릴의 샘플지를 제공한다. 또한 위드코로나와 연말 모임을 준비하는 여성 소비자들을 위해 ‘올인원’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실제로 아뜨랑스 구매 페이지와 더엔비피 브랜드 기대평 페이지에 많은 리뷰를 남겨 두 회사가 윈윈하는 우수한 협업 모델로서의 사례를 남겼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더엔비피는 자사 표어인 ‘Good Customizing Beauty(굿 커스터마이징 뷰티)’처럼 개성 있는 나만의 아이템을 선호하는 MZ세대의 취향에 어우러지도록 내부의 제품들을 직접 구성이 가능하며, 본인이 원하는 컬러로 다채로운 사용할 수 있어 쓰지 않고 버려지는 컬러 제품의 낭비를 줄이는 혁신적인 제품라인을 선보인다.
아뜨랑스는 로맨틱 스타일링의 대표적인 여성 의류 쇼핑몰로 20~30대 여성 고객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질 좋은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 빠른 배송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특히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오피스룩, 웨딩게스트룩, 셀프웨딩룩 등 TPO(시간, 장소, 상황)에 따른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사진제공: 더엔비피)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