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벳블랑x젤라비, 겨울 아우터 데일리 스타일링 제안

입력 2021-11-18 09:00


[이진주 기자] 겨울 시즌 스타일링의 완성은 단연코 아우터라고 할 수 있다. 본인에게 딱 맞는 매력적인 아우터 하나만 있으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지엔코가 전개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COVETBLAN)에서 모델 겸 인플루언서인 젤라비와 다채로운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코벳블랑은 특유의 내추럴한 감성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브랜드로, 이번 시즌 아우터들은 그러한 아이덴티티가 묻어나는 동시에 뉴트럴한 컬러를 통해 클래식하면서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했다. 더불어 매력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기장의 코트류부터 캐주얼하고 편안한 패딩류까지 포근하고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을 통해 고객들에게 폭넓은 선택을 제안한다.

앞서 선보였던 F/W 캠페인은 물론, 이번 시즌 역시 젤라비 개인 SNS에서 코벳블랑의 가을, 겨울 룩을 직접 연출하여 많은 좋아요와 댓글을 받았다. 이에 그의 팬은 물론 브랜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높은 판매율을 자랑했다. 특히 젤라비가 착용한 크롭 기장의 핸드메이드 코트와 러블리한 니트는 DM으로 많은 고객들의 문의가 빗발쳤다.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11월 16일부터 ‘젤라비의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영상 이벤트’를 진행했다. 영상 속 그는 코트와 패딩에 어울리는 차림으로 직접 스타일링하여 캐주얼하지만 발랄한 무드의 데일리 아우터 연출법을 제시했다. 이 영상을 감상한 뒤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그가 착용한 아우터를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5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젤라비와 추가적인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며, 추워지는 날씨에 재미없는 옷차림보다는 톡톡하지만 데일리하게 연출할 수 있는 팁을 제안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코벳블랑)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