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얼른 선보이고 싶어"…KBS 송년특집 단독 공연

입력 2021-11-11 14:52
수정 2021-11-11 14:53
가수 임영웅이 KBS에서 송년특집 단독 공연을 선보이는 가운데 첫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11일 KBS 측은 방송을 통해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KBS의 각종 오피셜 채널에는 오는 12일 공개될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에서 임영웅은 완벽한 슈트핏으로 등장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여기에 ‘우리 모두가 기다려온 영웅’, ‘2021년 12월’ 등의 문구가 더해지고 있다.

특히 깊은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에 이어 등장한 ‘KBS X HERO’라는 자막은 올 연말 KBS가 선보일 임영웅의 첫 단독 공연에 대한 기대를 더욱 치솟게 만든다.

또 다른 예고편에서 임영웅은 어두운 공간에서 등장한 이후 공연명 ‘We’re HERO 임영웅’을 손으로 화면에 써 내려가는 모습이다. KBS와 함께 생애 첫 단독 쇼를 개최하는 만큼, 시청자를 열광케할 새로운 무대들이 예고돼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We’re HERO 임영웅’은 KBS 송년특집으로 마련한 단독 콘서트로,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히트곡은 물론, 명곡 ‘사랑은 늘 도망가’ 등 인기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임영웅 또한 지난 9일 공식 팬카페에 “이런저런 고민들과 생각을 하고 최선을 다해 준비하며 하루하루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저 역시 너무 기대가 되는 무대라 더 집중해서 준비하고 있다. 얼른 여러분들께 선보일 시간이 왔으면 한다”라고 글을 올리며 기대감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은 12월 중 KBS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