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헤중' 송혜교·장기용, 얼굴 초밀착 스킨십…비주얼 맛집

입력 2021-11-10 11:28
수정 2021-11-10 11:29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 장기용의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10일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가 송혜교, 장기용의 눈부신 어울림을 확인할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지헤중’ 스페셜 포스터는 닿을 듯 말 듯 가까운 거리에서 서로 마주보고 있는 송혜교와 장기용의 모습을 담고 있다.

서로를 바라는 두 사람의 눈빛에는 다정함, 애틋함 등 충만한 사랑의 감정이 엿보인다. 여기에 송혜교를 살포시 안은 장기용의 팔, 장기용의 얼굴을 조심스레 어루만지는 송혜교의 손은 보는 사람까지 두근두근 가슴 뛰게 만든다.

앞서 ‘지헤중’ 제작진은 아슬아슬 멜로 텐션이 폭발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스페셜 포스터는 메인 포스터와 달리 간질간질한 느낌으로 설렘을 선사한다.

같은 장소, 같은 의상으로 이토록 다른 분위기의 케미를 완성시킨 송혜교와 장기용의 연기 호흡이 감탄을 자아낸다. 나아가 이들이 만들어갈 본 드라마 속 사랑 이야기에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데뷔작 ‘미스티’로 신드롬을 일으킨 제인 작가와 최고 시청률 27.1%를 기록한 인기작 ‘낭만닥터 김사부2’의 이길복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오는 12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